테스트•성능관리 솔루션 업체인 한국엠피릭스(대표 김병식 www.empirix.co.kr)가 고객 체험의 품질 최적화 실현에 가세해, 서비스레벨관리(SLM) 기능이 탑재된 원사이트 5.1 한글판을 내놨다. 원사이트는 최종 사용자의 시각에서 웹, 음성 애플리케이션, 인프라시스템의 모니터링 결과를 단위별로 한눈에 파악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원사이트 5.1은 ▲사용자가 특정 보고서나 URL을 선택하거나 접속할 수 있으며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 다른 인프라스트럭처 관리 툴로 이동할 수 있는 스마트링크 제공 ▲COM+, LDAP, 퍼포먼스, 로그파일 데이터 모니터링 등 관리 능력을 확장한 증강된 모니터링 기능 추가 ▲단계적 확대 및 액션 플랜을 통해 운영자가 관리하지 못하던 IT 프로세스와 워크플로우를 보호하기 위한 통합작업을 원사이트로 빠르게 진행 등이 가능하다.
원사이트는 기업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가상의 사용자가 실제 사용자처럼 시뮬레이션해 애플리케이션의 품질을 측정하고 인프라스트럭처의 성능 정보와 서비스 레벨 목표에 관한 리포트를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기준이나 서비스 레벨의 경계를 넘으면 담당자에게 그 문제를 통지해, 문제와 원인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 최종 사용자 체험 또는 서비스 레벨 계약 위반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우선순위를 결정해 문제 해결을 가능하게 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