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부 전용 파우치 및 그립펜, 에어브러쉬 펜 증정


▲ 한국와콤이 실시하는 "해피 뉴 스타트"프로모션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 )은 18일부터 3월 31일까지 뱀부3세대 전 모델과 인튜어스4 전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뱀부 파우치 및 펜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해피 뉴 스타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해피 뉴 스타트(Happy new start)' 프로모션은 최근 출시된 뱀부 코믹(CTH-470S)을 포함한 뱀부3세대 전 모델(CTL-470, CTH-470, CTH-670)의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제품 구매 후 와콤 홈페이지에 프로모션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전원에게 '뱀부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 뱀부 전용 파우치는 별도 판매 액세서리가 아니라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만 증정된다.

뱀부와 더불어 와콤의 전문가급 펜 태블릿 인튜어스4도 전 모델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튜어스4 S(PTK-440)사이즈와, M(PTK-640)사이즈, 인튜어스4 와이어리스(PTK-540) 구매 고객에게는 '그립펜'을 증정하며, L(PTK-840)사이즈와 XL(PTK-1240)사이즈 구매자에게는 '에어브러쉬 펜'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인튜어스4를 구매하고 와콤 홈페이지에 프로모션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해당 모델에 맞는 기프트가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쿠폰이 들어있는 제품에 한해 진행되며, 제품 시리얼 번호 및 쿠폰 응모 번호 등록은 오는 4월 5일까지 한국와콤 홈페이지( www.wacomkorea.com )를 통해 가능하다. 사은품은 행사 종료 후, 일괄적으로 배송된다.

성상희 한국와콤 차장은 "이번에 제공되는 뱀부 파우치는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뱀부 제품 특성에 맞춘 특별 제작 제품이며, 인튜어스 그립펜과 에어브러쉬 역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필수 액세서리"라며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액세서리를 지원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와콤 제품 및 브랜드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