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인 시스템 갖춘 ‘보안 인재의 요람’으로 거듭날 것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가 창립 이래 최초로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는 1999년 창립 이래 계속적인 직원 충원으로 현재 330 여명이 근무중인데 이번 에 전사 각 부문에 걸쳐 동시에 최대 규모의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이번 공개채용에서 '열정, 도전정신, 글로벌 역량'의 세 가지 요소를 중시한다고 밝혔다. Next Step을 생각하고 도전하는 일에 대한 열정,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사고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도전정신, 그리고 국제적인 감각으로 세계 시장을 무대로 활동하기 위한 글로벌 역량을 갖춘 인재를 채용하겠다는 것이다.

이번 공채는 1월 1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원서접수 및 자세한 모집공고 확인은 이글루시큐리티 웹사이트의 채용 공고 및 취업포털사이트인 잡코리아(www.jobkorea.co.kr)와 사람인(www.saramin.co.kr)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창립 이래 최초로 전 부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공채인 만큼 훌륭한 인재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고 말하며 "이글루시큐리티는 선발된 인재들이 체계적인 시스템에서 내실 있는 보안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보안 인재의 요람'이 되도록 끊임없이 지원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