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 위젯 통해 스타 응원하고 스타 이름으로 기부도 가능

다음커뮤니케이션은 공식팬카페를 통해 스타를 응원하면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도 할 수 있도록, '공식팬카페 희망나눔 캠페인'을 다음달 4일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용자들이 공식팬카페 활동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을 다음의 '희망해(http://hope.daum.net/)'에 스타 이름으로 기부하면, 다음이 감사 기부금을 추가로 제공하는 행사다.
기부금을 적립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한 번씩 공식팬카페 '응원 위젯'의 '응원하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방문, 가입, 글쓰기 등 팬카페 활동을 하면 된다. 다음은 공식팬카페 '응원 위젯' 클릭 및 활동 점수를 합산, 응원 순위 Top 30에 선정된 팬카페에게 매일 1위 20,000원, 2위 10,000원 등 총 70,000원의 기부금을 차등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카페 회원들이 '응원 위젯'의 '희망통장' 기능을 통해 휴대폰이나 신용카드, 계좌이체, 일반전화, 다음캐쉬 등으로 원하는 금액만큼 직접 기부금을 적립할 수도 있다. 적립된 기부금은 카페 운영자가 '희망해'에서 진행되는 모금에 스타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다. 현재까지 팬카페 희망통장을 통해 적립된 기부금은 약 1,700만원이며, 이 중 배우 박시후 공식팬카페에서 심장병을 앓고 있는 신생아의 병원비로 약 150만원을 기부했다.
다음은 캠페인 기간 동안 응원 및 희망통장을 통한 최종 기부 순위 TOP3를 차지한 팬카페에게 1등300만원, 2등 200만원, 3등 100만원의 감사 기부금을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기부에 참여한 모든 팬카페에게 총 기부 금액의 10%를 감사 기부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