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쇼핑몰 모바일 특가 한자리에 모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UI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모바일웹 '쇼핑하우'를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국내 포털 최초로 모바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다음은 이번 개편을 통해 모바일 전용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더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UI를 제공하는 등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을 통해 쇼핑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에 모바일웹 쇼핑하우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최저가 상품 및 모바일 전용 특가 상품들은 PC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와 신년 등 선물 구매가 많이 일어나는 연말연시에는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쇼핑몰 별로 각각 흩어져있는 모바일 특가 상품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등 더욱 편리하고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다음은 모바일웹 '쇼핑하우'를 모바일에 최적화된 UI(User Interface)로 업그레이드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상품 정보를 제공해 모바일 쇼핑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

다음의 모바일웹 쇼핑하우는 12월 말 경에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오픈될 예정이며, 내년 1월 5일부터15일까지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새해 맞이 신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