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기업 대상 ‘오피스키퍼 무료 체험판 행사’ 실시

사내 모든 업무용 PC의 주식거래, 온라인구매, 메신저 등 비업무용 사이트 접속현황은 물론, 문서접근내역, 불법 SW사용여부, 하드웨어 자원변경, 심지어 퇴근 후 켜져 있는 컴퓨터까지 전 PC의 이용패턴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3개월 간 공짜로 사용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사내 PC관리 소프트웨어인 '오피스키퍼' 무료신청 고객에게 PC대수에 상관없이 3개월 간 무료로 사내 PC이용패턴을 점검해주는 '오피스키퍼 무료 체험판 행사' 를 15일부터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오피스키퍼는 웹 접속 분석관리소프트웨어, 보안관리, SW자원관리, HW자원관리 등 총 구입비용 수천 만원 대에 이르는 6개 개별 SW 기능을 한꺼번에 제공하는 통합패키지성격의 제품으로, 판매가가 수백 만원 대 수준의 제품이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직원 100명 이하 중소기업의 경우 고가의 개별패키지 비용 때문에 대부분 사내 PC이용 패턴을 파악하지 못하는 점을 감안, 이번 3개월간 무료행사를 계기로 중소기업들의 사내 PC이용패턴을 분석, 업무생산성 향상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오피스키퍼는 IT자산관리에서부터 비업무용 사이트 차단까지 사내 컴퓨터 활용패턴을 분석, 회사실정에 맞는 업무개선정책을 수립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실제 오피스키퍼 적용 시, 업무관련 다양한 요소의 통계 분석데이터를 토대로 업무몰입 방해요소와 시간낭비요소를 제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직무나 조직구성상의 개선점을 제시, 업무집중도를 크게 개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