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Mbps 데이터 전송 가능한 IAP-134/135 출시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김영호 이하 아루바)는 자사의 인스탄트 제품에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강화시켜, 중소기업에 더욱 최적화된 솔루션을 공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루바 인스탄트는 자사의 아미고팟(Amigopod) 솔루션으로 셀프 게스트 액세스를 지원하는데, 이는 개인소유 기기 사용이 잦은 무선랜 환경에서 액세스와 보안을 모두 용이하게 해준다. 인스탄트는 PCI 컴플라이언스가 요구하는 비인증 AP 탐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아루바는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기기의 급속한 증가와 높은 대역폭의 음성 및 영상 트래픽에 대응할 수 있도록 900Mbps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IAP-134와 IAP-135를 출시했다.

아루바 인스탄트는 소규모 사무실이나 홈 오피스에서 보다 낮은 TCO로 엔터프라이즈급 무선랜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802.11n AP에서 가상 모빌리티 컨트롤러 기능을 수행한다. 16개의 아루바 인스탄트 AP들은 하나의 단일그룹으로 관리되며, 다수의 인스탄트 네트워크 그룹들은 아루바 에어웨이브(Aruba AirWare)로 손쉽게 중앙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중앙 집중 모빌리티 컨트롤러 아키텍처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엔터프라이즈급 확장성을 제공한다.

아루바 인스탄트는 구축이 용이하며 서비스 요금이나 라이선스 수수료, 관리 어플라이언스가 필요 없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