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고객에 가족 영화 예매권, 기업 고객에 PC주치의 서비스 이용권 제공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 약칭 안랩)는 연말연시를 맞아 개인 및 기업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보안 캠페인을 전개한다. 1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은 4인 가족 영화 예매권과 2012년 달력, PC주치의 서비스 이용권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해 풍요로운 연말연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기획됐다.

개인 사용자의 경우 12월 18일까지 'V3 365 클리닉 자녀PC보호'를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서비스 사용 기간 1 개월 연장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하여 뽑힌 30명에게는 4인 가족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V3 365 클리닉 자녀PC보호'는 인터넷 음란물 접속을 차단하고 컴퓨터 사용 시간을 관리할 수 있는 PC 관리 서비스인 '자녀PC보호'와 개인용 통합백신 서비스인 'V3 365 클리닉'를 결합한 것이다. '자녀PC보호' 서비스는 지란지교소프트사의 '엑스키퍼 프리미엄'의 다른 이름이며, 가정에서 자녀가 올바른 PC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업 사용자는 통합보안 기능과 전사 보안 관리 기능이 결합된 'V3 MSS'를 구매할 경우 'PC 주치의' 시범 서비스를 무료 사용할 수 있다. 'V3 MSS'를 구매하는 모든 기업에 90 일 간 5회까지 무료로 쓸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된다.
'PC주치의' 서비스는 보안전문가가 원격으로 사용자 PC에 접속해 보안 문제는 물론 PC 사용 시 발생하는 각종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이다. 그동안 개인에게만 제공해 만족도 94%의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이번에 기업 고객에도 시범적으로 제공하게 됐다.

또한 같은 기간에 안랩몰에서 기업용 V3(PC방용 제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압축 프로그램인 'V3 Zip' 1년 사용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