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셜 애플리케이션 등 UC 솔루션 체험 기회 제공

표준 기반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UC)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폴리콤코리아 (지사장 신대준, http://www.polycom.co.kr)는 폴리콤 한국 지사 내에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에서부터 모바일, 데스크톱, 회의실용 HD 영상과 음성 솔루션에 이르는 최첨단 UC 솔루션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솔루션 센터'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폴리콤코리아는 이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다양한 UC 솔루션의 체험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폴리콤은 현재 시드니, 홍콩, 인도 지역에도 솔루션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반에 걸쳐 UC 체험 기회 확대에 더욱 주력하고 있다.

폴리콤코리아의 솔루션 센터는 UC 혁신 공간(UC Innovations Zone)과 임원실(Executive Office), 텔레프레즌스(Telepresence), 대형회의실 등의 4가지 테마 룸으로 구성된다.

솔루션센터는 '리얼프레즌스 플랫폼 (Polycom® RealPresence Platform)'의 개념을 현실적으로 생생하게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이다. 폴리콤의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은 75,000개 기기 등록 및 25,000개의 동시연결 세션(concurrent sessions)이 가능한 업계 유일의 범용 소프트웨어로 뛰어난 접근성과 보안, 영상 콘텐츠 관리 용이성과 함께 포괄적인 영상 협업 및 영상 자원 관리, 가상화 관리를 제공한다.

폴리콤코리아 신대준 지사장은 "솔루션센터는 고객 중심으로 설계된 곳으로, 이를 통해 모빌리티, 영상 클라우드, 비즈니스간 호환, 최첨단 데스크톱 제품과 SMB 솔루션 등 공개 표준 기반의 UC 애플리케이션들을 통해 폴리콤의 혁신 전략이 고객의 비즈니스와 조직에 얼마나 효과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폴리콤코리아는 센터 개관을 기념하여 연말까지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트위터 페이지 @polycom_kr에서 진행하고 있다. 솔루션 센터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폴리콤코리아(전화: 02-6005-2401.www.polycom.co.kr)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