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체 펜심 별도 제공, 별도 액세서리로 판매 예정


▲ 와콤에서 새롭게 출시한 '뱀부 스타일러스' 5종 추가 색상 제품 사진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인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이사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지난 4월 애플의 아이패드용 펜 액세서리인 '뱀부 스타일러스'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5가지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뱀부 스타일러스 색상은 핑크, 블루, 라임, 오렌지, 화이트 등 5가지이며,애플 아이패드 스마트 커버 색상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뱀부 스타일러스는 경쟁사 제품 대비 펜심이 25% 정도 가늘고 정교하게 설계돼 펜촉의 정확도를 높였으며, 균형 잡힌 펜의 무게와 안정적인 필기감을 제공한다. 와콤은 아이패드 사용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교체 펜심을 별도 제공한다. 교체 가능한 펜심은 별도 액세서리로 판매될 예정이다.

뱀부 스타일러스의 펜 코팅 광택과 다양한 컬러의 조화는 사용자들에게 프리미엄 품질을 제공한다. 매력적인 디자인은 펜 입력 장치 분야에서 선도적인 회사의 명성을 보여준다는 것이 와콤측의 설명이다.

특히 뱀부 스타일러스 사용자들은 와콤의 필기 노트 앱인 '뱀부 페이퍼'를 활용해 작업 활용도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뱀부 페이퍼 앱은 아이패드, 태블릿, PC화면 등에서 실제 노트처럼 활용할 수 있는 와콤이 자체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 6월 출시 이후 11일 만에 1백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차장은 "뱀부 스타일러스의 균형 잡힌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의 조합은 디지털 디바이스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뱀부 스타일러스의 핵심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