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네트웍스코리아(대표 남덕우 www.f5.com)가 오는 19일 롯데호텔 잠실에서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에 대한 정보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보 획득의 기회는 많지 않다는 것이 관련 업계의 지적이다. 이에 따라 F5네트웍스코리아는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에 대한 개념과 효율적으로 구축하는 방법 및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국전산원 박명수 선임 연구원이 '국내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위협 사례와 해결방안'이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며, F5 보안 제품 담당 앤드류 스턴 이사가 '효율적인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략'에 대해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원격접속에 따른 보안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서도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세미나 중반에는 F5의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인 '트래픽쉴드'와 SSL VPN 솔루션인 파이어패스에 대한 제품 시연회도 가질 예정이다.
F5네트웍스코리아 남덕우 사장은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의 취약성을 이용한 해킹 공역이 급증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지능화된 해킹을 해결할 수 있는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은 기업 비즈니스 성공의 필수 불가결한 요소"라며 "F5의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인 트래픽쉴드는 듀얼 CPU에 SSL 가속기를 내장한 하드웨어 일체형 솔루션으로 웹 보안 시장의 선두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