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태연 작가, 가수 BMK의 갤럭시탭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노하우 소개




삼성전자는 30일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삼성 갤럭시탭 10.1과 함께 하는 탭클래스'를 개최, 최근 출시한 '갤럭시탭 10.1'의 다양한 사용성을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주제별 온라인 참가 신청자 중 50명을 초청한 이날 탭클래스는 원태연 작가의 '블로그 글 하나도 남다르게 쓰는 스마트한 방법', 가수 BMK의 '폭풍 가창력을 배우는 스마트한 방법'을 주제로 진행됐다.

BMK의 강의에 함께 한 고객은 "유명 가수의 탁월한 가창력을 직접 보고 배우는 동시에 갤럭시탭 10.1의 활용법도 체험해 흥미로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원태연·BMK의 강의에 이어 헬스트레이너 정아름·토익강사 유수연(이상 8월 13일)·요리사 최현석(8월 20일)의 탭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갤럭시탭 10.1을 더욱 스마트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탭클래스에는 다섯 차례 강의에 총 250명의 참가자가 초청된다.

탭클래스 참가 신청은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 ▲삼성전자 하우 투 리브 스마트 통합 사이트(www.howtolivesmart.com) ▲갤럭시탭 10.1 마이크로사이트(www.galaxytab-101.com) 등에서 가능하며, 강의 영상은 1주 후 온라인에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태블릿 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분야별 전문가가 제안하는 갤럭시탭 10.1의 다양한 기능과 사용법을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이 더욱 스마트해지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