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 프린터기 분야에서 성능과 효율성 인정 받아




프린터·복합기 브랜드 교세라미타(www.kyoceramita.co.kr)는 사무용 프린터기 'FS-C5150DN 시리즈'가 글로벌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인 바이어스랩으로부터 '최우수 추천제품(Highly Recommended)'과 '신뢰성 인증(Reliability Certified)' 부문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밝혔다.

교세라미타의 사무용 프린터기 'FS-C5150DN 시리즈'는 출력 이미지 품질, 스캔의 해상도와 출력 속도 등의 성능 평가는 물론, 네트워크 설치의 용이성, 응용 프로그램 호환성의 소프트웨어 분야에서도 BLI로부터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또한, 친환경 장수명 설계와 대용량 토너를 채택, 동급 최저의 장당 출력 비용(CPP:Cost per Page)을 실현한 실용성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한국교세라미타 김광욱 사장은 "세계적인 권위의 BLI에서 '최우수 추천제품'과 '신뢰성 인증' 분야의 수상으로 인정받아 앞으로 고객들이 교세라미타 제품 선택에 더욱 신뢰를 줄 수 있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교세라미타는 고객사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유지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교세라미타는 지난 2011년 1월에 발표한 평가에서도 '올해의 제품상(Pick of the Year)'를 수상했다.

이번 상을 시상한 바이어스랩(BLI:Buyers Laboratory, Inc.)은 복합기, 프린터와 같은 사무기기 제품 사양과 가격 책정에 대한 종합적인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