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게임콘솔, 커피상품권, 아이디어패드 G470 등 다양한 경품 행사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박치만)는 페이스북과 온라인을 통해 지난 5월 출시된 새로운 씽크패드 제품들을 포함한 레노버 제품들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레노버는 새로운 씽크패드 제품군의 출시를 기념하여 6월 30일까지 씽크패드 T420과 씽크패드 X220의 제품 리뷰를 읽고 스크랩한 후 이벤트 게시판(http://t420.dnsnet.co.kr/sub02.html) 에 글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콘솔, 커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국레노버는 국내 고객들이 레노버 제품과 기술을 좀 더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지난 4월 한국레노버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lenovokorea)를 개설하여 레노버 소식과 프로모션 정보들을 빠르게 소개하고 페이스북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부터 6월 말까지 진행되는 'Lenovo is Here'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씽크패드 및 아이디어패드 제품을 소개하거나 사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매달 아이디어패드 G470, 씽크패드 Edge E420s 등 최신 노트북 1대를 비롯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한국레노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Watch Lenovo Facebook Everyday'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레노버 관련 비디오를 소개되고 있다. 한국레노버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이벤트를 개최함으로써 레노버 노트북 사용자를 포함한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을 보다 활성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