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그래픽카드·만년필·영화예매권 등 증정

엔비디아(www.nvidia.co.kr)는 8일 한국 블로그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고, 최신 지포스 그래픽 카드, 만년필,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엔비디아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kor_nvidia) 및 트위터 (http://twitter.com/nvidiakorea)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엔비디아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 URL이나 이미지를 퍼나르고, 링크를 댓글로 남기거나 ▲공식 트위터(@NVIDIAKorea)를 팔로우 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응모자 중, 2명에게 최신 엔비디아 지포스(GeForce) GTX 560 그래픽 카드, 3명에게 5만원 상당의 라미(LAMY) 만년필, 1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1인 2매),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6월 22일 오전 10시 엔비디아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엔비디아 한국 공식 블로그 등 SNS 채널에서는 모바일 AP 테그라(Tegra), 지포스(GeForce) 등 엔비디아의 최신 기술과 다양한 행사 소식은 물론 업계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전 세계 최신 IT 정보, 한국 팬들을 위한 이벤트 소식 등을 접할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