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2
주요뉴스
뉴스홈 > 컴퓨팅
삼성전자, 스마트폰 초보 사용자 교육 직접 나서‘갤럭시 아카데미’에서 애플리케이션 활용 등
삼성전자는 지난 14일 삼성동 코엑스 엠존에서 갤럭시 A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과 초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갤럭시 아카데미' 교육을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12월, '애니콜 옴니아 아카데미'로 많은 스마트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런 호응에 힘입어 삼성전자의 국내 첫 안드로이드 탑재폰인 '갤럭시 A' 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

'갤럭시 아카데미'는 일반인들이 '갤럭시 A'를 직접 체험해보면서 세부적인 사용방법, 애플리케이션 활용 등 스마트폰에 유용한 기능에 대해 강의를 듣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일반인들이 스마트폰을 일상 속에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쿠루쿠루 (QRooQRoo), 증강현실 (OVJET), 데일리브리핑, 네이버 지도 등 최근 스마트폰 유저들이 많이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과 기능을 쉽고 상세하게 소개한다.

'갤럭시 아카데미'에 참석한 소비자들은 "강의를 통해 평소 어렵게만 생각했던 스마트폰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고, 갤럭시 A의 사용편의성 때문에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갤럭시A를 통해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는 의견을 보이는 등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이번 '갤럭시 아카데미'는 14일 삼성동 코엑스 엠존을 시작으로 27일 서초 홍보관(딜라이트, d'light)에서도 진행할 예정이며 '갤럭시 A'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신청은 삼성모바일 닷컴(http://www.samsungmobile.com/)과 주요 커뮤니티를 통해 가능하며 차후 지속적으로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A 출시에 맞춰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자체 개발한 생활 밀착형 애플리케이션을 고객들이 직접 배우고 체험해 누구나 스마트폰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며 "갤럭시 아카데미를 통해 스마트폰의 대중화에 더욱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