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대상 UCC 공모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 마케팅 활동 전개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5일 새로운 광고 캠페인 'Thank You COLOR'를 선보이고 '컬러를 통해 모두가 즐거운 비즈니스 세상을 만들자'는 컨셉의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이번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인 'Thank You COLOR'는 흑백 문서 대비 커뮤니케이션의 효과가 높은 컬러 문서를 통해 직장인들의 생활이 더욱 즐거워지고 업무 생산성이 향상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규 광고 캠페인은 제품을 전면에 내세우지 않는다는 점에서 한국후지제록스의 기존 광고 및 경쟁사들의 광고와 차별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직장인의 행복한 모습을 그린 일러스트와 'Thank You COLOR'라는 단순하고 명료한 메시지를 통해 컬러 문서의 사용이 주는 장점을 재미있고 신선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신상헌 한국후지제록스 마케팅실장은 "'문서', '직장인'이라는 단어가 지닌 이성적이고 차가운 느낌을 컬러 일러스트를 통해 감성적이고 따듯한 느낌으로 표현하고자 했다"며 "친근감을 부여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컬러 문서가 지닌 긍정적인 의미를 직장인들이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번 광고 캠페인과 함께 직장인 대상의 UCC 공모 이벤트, 'Thank You COLOR' 홍보 조형물 설치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국내 A3 컬러 디지털 복합기 시장에서 60% 이상의 점유율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한국후지제록스는 올해 1월 말 보급형 컬러 복합기 도큐센터-IV C2260을 출시하고 컬러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