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전반에 대한 통합된 정보 제공이 특징

젠하이저는 1일 한국 고객을 위한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www.sennheiserkorea.co.kr) 개설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오픈한 젠하이저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는 젠하이저의 일반 소비자용, 전문가용, 음향 설비 등 제품 전반에 대한 통합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젠하이저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는 소비자들에게 최대 3가지 제품의 상세 사양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은 관심 있는 제품을 서로 비교해 가면서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은 제품을 360도 돌려보면서 볼 수도 있고, 소프트웨어 및 제품 매뉴얼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자들을 위해 보도자료 및 제품 이미지들을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프레스 섹션도 마련되어 있다.

젠하이저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의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소비자들이 구글 맵(Google Maps)을 이용해 젠하이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의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쉽고 편리하게 젠하이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국 소비자들에 대한 교육적인 부분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젠하이저는 '헤드폰 파인더'나 '헤드폰 관리를 위한 비주얼 가이드'와 같은 다양한 마이크로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추가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