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귀검사' 출시 기념 오픈 이벤트도 실시

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 nexonmobile.com)은 신작 모바일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 귀검사'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던전앤파이터 귀검사'는 네오플이 개발한 동명의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을 원작으로 넥슨모바일에서 새롭게 제작한 모바일 액션 RPG다. '던전앤파이터 귀검사'는 국내 이동통신사를 통해 일반폰과 터치폰에 모두 서비스 된다.

이 게임은 온라인 게임의 그래픽과 타격감이 완벽하게 재현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원작 게임의 세계관을 충실하게 계승했으며, 스크린샷을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그래픽 완성도가 높다.

PC에서 느꼈던 풍부한 타격감과 스킬을 모바일 단말기 특성에 맞게 연출해 여타 모바일 게임에서 볼 수 없는 감각적인 액션 장면을 연출한다. 또한 다양한 전투 시스템은 공격 형태에 따라 자유롭게 설정되는 리액션 및 움직임에 따른 타격 이펙트를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모바일만의 독창적인 시스템인 연구일지가 도입돼 게임 몰입도를 높여준다. 연구일지는 유저가 능동적으로 온라인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발견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자연스럽게 원작의 세계관과 연결된 모바일 스토리를 이해하는 시스템이다.

'던전앤파이터 귀검사'는 국내 주요 이동통신사 신작 게임 코너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581+무선키'를 통해 직접 다운도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던파걸 선발대회도 개최된다. 4월 11일까지 응모한 접수자 중 내부 심사를 통해 3명의 던파걸 후보자를 선발하며, 이들을 대상으로 4월 28일까지 유저 인기 투표를 진행한다. 유저 인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후보는 던파걸로 최종 선정된다. 모바일 던파걸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과 '던전앤파이터 귀검사' 홍보 모델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랭킹 이벤트가 수시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