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대표 김일호 www.oracle.com/kr)이 최근 선진 인적자원관리 기법의 적용을 통해 경영목표를 달성하려는 추세에 맞춰 인사관리시스템(HRMS) 운영방안을 제시하고 관련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한국오라클은 인사관리시스템을 통해 전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투자회수를 극대화하는 청사진을 제시하고 중견기업과 공기업을 중심으로 영업을 강화해 시장 선두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전망이다.
한국오라클이 주력하는 인사관리 모델인 ‘워크포스 엑설런스(Workforce Excellence)’는 준수(Comply), 자동화(Automate), 측정(Measure), 정렬(Align) 부문으로 구성된다. 이는 기업의 경영목표를 인사전략과 세부적인 인사 실무 실행지침 및 개별 직원의 목표관리 성과지표까지 일관성 있게 연계시키고 이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성공적인 인사전략 수립과 실행 방향을 제시한다.

또한 다양한 인적자원관리 영역이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전략 및 제도, 시스템과의 완벽한 연결을 통해 변화관리를 수행하고, 인사정책이 경영전략을 추진하는 주체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오라클은 HRMS 시장 공략을 위해 ‘기업 경쟁력 극대화를 위한 오라클 솔루션 로드쇼’를 부산(3월15일), 대구(3월16일), 대전(3월 17일), 서울(3월23일)에서 개최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