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응원 캠페인 펼쳐

삼성전자는 SNS(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기반으로 한 캠페인인 '두근두근 투머로우'를진행한다고11일 밝혔다.

삼성은 또 캠페인 공식 블로그(www.samsungcampaign.com)과 트위터(www.twitter.com/samsungcampaign)을 개설했다.

이를 통해 동계올림픽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동계올림픽 전반은 물론, 비인기 종목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과 응원을 이끌어내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캠페인은 TV CF와 SNS미디어를 통해 동시에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한 네티즌들과의 상호작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SNS 미디어와 연계한 대규모 광고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크다"며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 기업 SNS 캠페인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