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킷시스템즈코리아(대표 강종철 www.packet-systems.co.kr)가 최근 비즈니스 서비스 관리(BSM) 시장에 진출했다. 패킷시스템즈코리아는 이를 위해 비즈니스 서비스 관리 솔루션 전문업체인 미 콩코드 커뮤니케이션즈(www.concord.com)와 국내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패킷시스템즈코리아는 이번 계약을 통해 콩코드의 BSM 솔루션 '이헬스 스위트(e-Health Suite)'를 공급하게 된다. 이헬스 스위트는 최종 사용자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즉시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 인프라의 문제점을 점검하고 네트워크 인프라를 확인해 원인을 규명한다. 그런 후 비즈니스 우선순위에 따라 인프라 우선순위를 조정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헬스 스위트는 모든 IT 요소들을 통합 운용함으로써 비즈니스의 흐름과 IT 인프라를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며 시스템 장애에도 신속하게 대처해 재발을 방지해준다.
패킷시스템즈코리아 권오헌 부장은 "IT 서비스는 단순한 자원관리와 망 관리 차원을 넘어 비즈니스를 반영한 서비스 관리가 필수적인 상황"이라며 "콩코드 제품의 IT 서비스 관리 노하우를 토대로 기업이나 통신사업자 대상의 BSM 시장 공략에 전력을 기울일 방침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