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n 공유기 및 네트워크 스토리지와 호환 가능


버팔로 유무선 공유기 'WCR-GN'

버팔로가 11n을 지원하는 유무선 공유기 'WCR-GN'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버팔로의 네트워크 '에어스테이션 엔피니티' 시리즈 모델로 꼭 필요한 기능만을 탑재한 보급형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23㎜의 컴팩트한 크기와 함께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회전식 안테나로 가구나 벽에 반사되는 전파에 의한 간섭 현상을 줄여준다. 또 최대 100Mpbs 유선랜 4포트를 지원하고 버팔로의 무선접속 기능인 'AOSS로 아이폰, 아이팟터치, 닌텐도DS, 닌텐도Wii, 플레이스테이션3, X박스 360 등의 기기와 호환된다.

특히 와이파이(Wi-Fi) 기능으로 무장한 스마트폰인 아이폰, 아이팟터치 등은 버팔로 11n 유무선 공유기 및 네트워크 스토리지와 호환이 가능해 사용자들은 보다 편리하게 버팔로 제품군을 활용할 수 있다.

WCR-GN은 외부에서 인터넷을 통해 네트워크 상의 모든 기기의 자료를 열람하고 전송 할 수 있으며 원격조작을 통해 집밖에서도 PC전원을 켜고 끌 수 있다. 암호화 기능은 암호화 레벨을 낮추지 않고도 AES, TKIP, WEP 등 3개 보안 방식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버팔로의 해외사업 총괄담당자 이나바 사토시 이사는 "버팔로는 이번에 'WCR-GN' 신제품을 론칭함으로써 버팔로 11n시리즈 라인업을 완성시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며 "국내 11n 유무선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WCR-GN은 부가세 포함 2만9900원에 판매되며 AS는 2년간 무상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