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절감, 보안, MPS 등 5가지 세미나 마련

한국후지제록스는(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오는 19일 대치동 복합문화센터 크링(Kring)에서 컬러를 통한 사무환경의 변화를 소개하는 '컬러월드 2010(ColorWorld 2010)'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컬러월드 2010'은 '직장인의 희로애락'이라는 주제 아래 컬러를 통한 사무 환경의 변화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5가지 테마의 체험존과 세미나 등의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에코 존(Eco Zone), 보안 존(Security Zone), TCO 존 등으로 구성된 5가지 테마의 체험존에서는 한국후지제록스의 신제품과 함께 기업의 문서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비용절감, 친환경, 보안 등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후지제록스는 다양한 세미나를 통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오피스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세미나의 주제는 최근 기업시장에서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TCO 절감, MPS, 문서보안, 1:1 마케팅 등 다섯 가지로 구성되며, 참가자들은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또한, 행사 참가자들을 위해 캐리커처 이벤트, 기부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며, 참가사전등록을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이 날 행사에서 2010년에 주력할 컬러 디지털 복합기 신제품을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