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교보문고 강남점, 23일 잠실점에서 저자 강연회도 개최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구치 노리아키, www.nikon-image.co.kr)는 5일 니콘 최고 전문가들이 전하는 DSLR 카메라 활용북 '니콘 포토스쿨, 공식 DSLR 가이드 북'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이 책은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온-오프라인 사진 강좌 '니콘 포토스쿨'이 기획하고 집필한 DSLR 가이드 북이다. 니콘 포토스쿨 김주현 강사와 전문 사진작가 이명호씨가 집필했으며, 사진의 기초부터 고급 테크닉 구사까지 총 28단계로 나눠 DSLR 카메라 사용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본 촬영 가이드' 편에서는 카메라와 렌즈 구입 방법부터 노출과 초점, 빛 읽기. 촬영 테크닉 등의 기초 이론을 풍부한 예제 사진과 함께 설명하고 있다.

또한 '응용 촬영 가이드' 편에서는 아웃포커싱 촬영법, 파노라마 기법, 슬로우 싱크로 기법, 주밍 기법 등 DSLR 카메라 사용자들이라면 누구나 촬영하고 싶어하는 사진 촬영 기술 22가지를 선별해 상황별로 촬영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저자인 김주현 씨는 니콘이미징코리아에 근무 중이며, 니콘 포토스쿨 강의 및 프로 사진가의 기술지원을 담당하고 있다. 이명호씨는 '사진비평상' 수상을 비롯해 세계 최고 권위의 사진 전문지 'FOAM'에 한국 작가로는 최초로 소개되는 등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사진작가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 포토스쿨, 공식 DSLR 가이드 북' 출간에 따라 오는 17일 교보문고 강남점과 23일 교보문고 잠실점에서 강연회도 개최하고 저자 김주현씨가 DSLR 카메라 활용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