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울링쏘드, 2010년 1월 15일부터 2차 CBT 진행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31일 카리스마 액션 RPG, 하울링쏘드(애칭 '하쏘')의 2차 CBT를 2010년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울링쏘드 1차 CBT에 참여했던 모든 테스터들에게 3명의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친구초대 쿠폰' 번호가 지급되며, 이 쿠폰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테스터들에게는 최신 MP3의 당첨기회가 제공된다.

'친구초대 쿠폰'이 없는 유저들은 1월 14일 이전에 홈페이지에 가입만하면 2차 CBT 테스터 및 이벤트에 응모할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하울링쏘드는 2차 CBT일정 공개와 함께 '테스트의 자격!!! 친구에게 말해봐~!' 이벤트와 2차 CBT 기간 동안 최고급 그래픽 카드, 게이밍 마우스, 최신 MP3 등 1146개의 상품을 걸고 펼쳐지는 '2010년 난! 하쏘 매니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사업본부 민영환 본부장은 "1차 CBT를 통해 하울링쏘드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충분히 확인할 수 있었다. 짧은 테스트 기간 때문에 안타깝게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2차 CBT때에는 보다 많은 테스터 기회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2차 CBT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하울링쏘드(www.howlingswor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