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복사기, 1:3 복사기, 1:5 복사기 출시


▲ 디지털존의 1:5 하드디스크 복사기 ‘디존아이 FHC105프로’



디지털존(대표 심상원, www.digitalzone.co.kr)은 29일 신제품 SATA 하드디스크 복사기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1:1 복사기(모델명, '디존아이 FHC101프로'), 1:3 복사기(모델명, '디존아이 FHC103프로'), 1:5 복사기(모델명, '디존아이 FHC105프로')로, 한 번에 하드디스크 1개, 3개, 5개를 복사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제품 모두 컴퓨터에 연결시키지 않고도 하드디스크를 복사할 수 있는 단독형으로 설계되어, 컴퓨터 연결로 인한 바이러스 오염문제를 사전에 예방했으며, 파격적으로 각 포트별 독립 컨트롤러를 채택, 분당 최대 6GB의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외부로 하드디스크 데이터가 유출되는 것을 차단시키기 위해 DoD(4단계에 걸쳐 하드디스크 데이터를 완전 삭제) 기능까지 제공한다. 간편한 원터치 유저인터페이스와 원터치 슬라이딩방식을 적용, 하드디스크 착/탈이 간편하며, 다양한 하드디스크 복사모드(데이터만 복사, 모든 파티션 복사, 전체 복사 등)를 지원한다.

디지털존의 심상원 대표는 "신제품 중, 1:5 하드디스크 복사기는 50대에서 80대 정도를 운영중인 PC방에 적합한 모델로, PC방 운영자가, 매월 바이러스를 치료하거나 새로운 신작게임을 설치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하던 하드디스크 내용을 전부 삭제하고 다시 세팅하기 때문에, 이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상품이어서, 관련 시장에서 판매량이 증대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