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파티와 모노 레이저 복합기 Phaser3100MFP 증정

후지제록스프린터스(대표 황유천, www.xeroxprinters.co.kr)는 22일 2009년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장인들을 위해 즐겁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힘차게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닥터X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닥터X 오피스 어택' 이벤트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브랜드 아이콘 닥터X가 회사를 방문하여 새해 선물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최신 4 in 1 A4 모노 레이저 복합기 Phaser3100MFP를 증정하고 깜짝 파티를 열어주는 직장인 사기진작을 위한 행사다.

22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홈페이지에서 모노 레이저 복합기 Phaser3100MFP에 대한 간단한 퀴즈에 응모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10년 1월 20일 추첨을 통해 총 5군데 회사를 선정해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하며, 퀴즈에 참여한 총 5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커피 & 도넛 세트'도 증정한다.

오피스 어택 시 증정되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Phaser3100MFP는 고성능의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은 물론이고, 토너 소비량을 40%까지 줄이는 토너 세이브 모드를 탑재하여 기업의 총소요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을 줄일 수 있어 소호 및 중소규모의 사무 환경에 적합한 경제적인 복합기다.

뿐만 아니라, Phaser3100MFP는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ID 카드 복사 기능은 ID 카드나 작은 사이즈의 양면 사진 이미지와 같은 고해상도의 복사 기능이 요구되는 작업을 한결 손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팩스의 수신자가 패스워드를 입력해야만 팩스를 받을 수 있는 보안 팩스 수신 기능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마케팅 팀장 백민정 차장은 "총소요비용을 줄여 비용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동급 최강의 성능을 갖춰 소호 및 중소기업을 위한 최적의 복합기인 Phaser3100MFP를 통해 2010년 비즈니스 성장에도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