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코드 플랫폼 관련 전문가 발표 및 사례 등 공유

VNTG가 이달 16일 아웃시스템즈 네트워킹 포럼 2023을 개최한다.
VNTG가 이달 16일 아웃시스템즈 네트워킹 포럼 2023을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브이엔티지(대표 김태근)는 이달 16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아웃시스템즈(OutSystems) 네트워킹 포럼 202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다양한 산업 분야 및 디지털 전환과 밀접한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로우코드 플랫폼 아웃시스템즈 전문가들의 발표와 실제 사례 공유 및 논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웃시스템즈 네트워킹 포럼은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 과정에서 로우코드를 어떻게 적용하고 어떤 혁신을 불러올 수 있는지를 실제 사용 기업과 개발자들의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럼에서는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로우코드 플랫폼 아웃시스템즈 전문가들의 강연과 시연부터 실제 로우코드를 사용해 디지털 혁신을 이끈 ‘세아제강의 MES 구축 사례’와 ‘오스템임플란트 글로벌 CRM 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다.

아웃시스템즈 카를로스 알베스(Carlos Alves) COO와 전문가 그룹이 직접 참석해 로우코드 플랫폼 아웃시스템즈에 대한 소개와 산업 디지털 전환 혁신을 이끄는 방법에 대한 데모를 시연할 예정이다.

브이엔티지 관계자는 “디지털 전환에 로우코드 플랫폼을 활용하는 방안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폭 넓은 공유를 통해 DX에 어려움을 느끼는 많은 기업들이 로우코드의 유용성을 모색할 수 있는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