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패드DMB 10% 할인 혜택과 함께 액세서리 무료 증정

민트패스(대표 양덕준, www.mintpass.co.kr)는 10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민트패드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이벤트'와 댓글 달기 이벤트인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이벤트'는 민트패드와 민트패드DMB를 각각 싱글 패키지와 커플 패키지로 나누어 진행한다. 기존 소비자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실리콘케이스, 액정보호필름, 민트스크랩 등 2만 3천원 상당의 액세서리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커플 패키지는 사은품과 함께 구성된 싱글 패키지 2세트를 하나로 묶은 것으로 배터리 충전기 2개를 더 받을 수 있다.

싱글과 커플이 모두 도전할 수 있는 댓글달기 이벤트 '크리스마스의 추억'은 민트패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크리스마스에 얽힌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되는 것으로 가장 진솔하고 특별한 사연을 남겨준 참가자 2명을 선정해 각각 민트패드DMB와 민트패드 커플 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은 민트패스 쇼핑몰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21일 민트패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민트패스 마케팅팀 유동진 부장은 "2009년 한해 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랑하는 가족, 연인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감성 네트워크 단말기 '민트패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