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기술지원·엔지니어·영업·관리 부문 신입 채용

티맥스소프트가 연구개발을 중심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공채 1기 ‘T-커넥터’를 모집한다.
티맥스소프트가 연구개발을 중심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공채 1기 ‘T-커넥터’를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국내 시스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티맥스소프트(대표 이형배)는 연구개발(R&D)을 중심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공채 1기 ‘T-커넥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티맥스소프트가 T-커넥터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시행하는 첫 번째 공채 제도다. 다양한 IT 기술을 통해 세상을 연결하는 인재라는 뜻을 담았다. 최근 실리콘밸리로부터 시작된 IT 업계의 신규 채용 인원 감축 흐름 속에서도 예년보다 더 큰 수십 명 규모의 신입 공채를 진행하며 인재 채용을 활성화하고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한다.

주 모집 분야는 △미들웨어 솔루션 개발 △프론트·백엔드 개발 △기술·사업기획 △개발검증 △기술영업 △총무 △경영기획 등이다. 직무에 따라 코딩테스트 및 기술 면접 또는 실무 면접 전형을 거쳐 입사하게 된다. 12월 4일까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티맥스소프트는 신입 채용을 통해 클라우드 미들웨어 비즈니스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기존 시장에서 인정받아온 미들웨어 제품인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 ‘제우스(JEUS) △웹서버 ‘웹투비(WebtoB)’ 뿐만 아니라 3대 프레임워크 제품인 △하이퍼프레임(HyperFrame) △슈퍼프레임(SuperFrame) △오픈프레임(OpenFrame)을 기반으로 기업의 고도화된 클라우드 환경 조성을 돕겠다는 의지다.

티맥스소프트 이형배 대표는 “티맥스소프트는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오픈소스와 상용소프트웨어(SW)를 넘나들며 환경과 제품의 제약 없이 고객이 원하는 IT 환경을 자유롭게 구축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며, “IT 환경의 토대가 되는 시스템 SW부터 클라우드까지, 다양한 IT 기술을 경험하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