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3월 31일까지 웹에디터 교체 고객에 20% 할인 제공

지란지교소프트가 기업용 웹에디터 교체 고객을 대상으로 ‘나모 크로스데이터’ 20%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지란지교소프트가 기업용 웹에디터 교체 고객을 대상으로 ‘나모 크로스데이터’ 20%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아이티데일리] 지란지교소프트는 기업용 웹에디터를 ‘나모 크로스에디터’로 변경하는 고객 대상으로 윈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업이 현재 사용 중인 웹에디터를 나모 크로스에디터로 교체할 경우 일반 소비자가 기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내년 3월 31일까지다. 지란지교소프트 측은 멀티브라우저 시대에 웹에디터의 필수적인 기능을 갖춘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더욱 많은 기업들이 사용해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프로모션을 통해 제시한 웹에디터 도입의 요점은 △호환성 △구축 경험 △기술지원 등이다. △멀티브라우저, 웹표준, 멀티OS, 클라우드 환경 지원을 기본으로 호환성이 우수한지 △다수 유저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구축 경험이 있는지 △문제 발생 시 빠르고 안정적인 기술지원이 가능한지 등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PC와 모바일, 태블릿 환경을 모두 고려해 다양한 OS를 지원하고 제한없이 안정적인 콘텐츠 편집이 가능한 기업용 웹에디터다. 지란지교소프트가 27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약 8천여 개의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누적 이용자 수는 1천만 명에 달한다. 2022년부터는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서 등록돼 있어,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하려는 공공기관에서 편리하게 구매해 사용 가능하다.

지란지교소프트 박승애 대표는 “웹에디터를 사용 중인 기업이라면 다양한 브라우저 및 접속 환경에서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해야 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웹에디터를 교체해 편리하게 콘텐츠를 제작하고 편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