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디자인의 스페셜 에디션 3종 추가


▲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디어패드 S10-2 넷북



한국레노버(박치만 사장)는 26일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색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패드 S10-2 제품의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추가로 발표했다.

지난 8월 국내에 출시된 한국레노버의 첫 소비자용 프리미엄 넷북인 아이디어패드 S10-2에 9월 '네이처라임' 에디션에 이어 여러 가지 색으로 귀여운 캐릭터들을 스케치를 해놓은 듯한 '팝아트' 에디션과 자주 그라데이션 바탕에 심플한 꽃을 수놓은 듯한 '모브플라워' 에디션, 강렬한 핑크색 바탕에 노래하는 새를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놓은 '해피버드' 에디션 등 세 가지의 새로운 에디션들이 추가됐다.

이번 발표를 통해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레노버의 아이디어패드 S10-2 제품은 두께 1.8cm, 무게 1kg(3셀 배터리 기준)에 불과해 휴대성을 한층 높였으며, 일반 키보드의 약 90% 사이즈의 키보드와, 더욱 커진 오른쪽 시프트 키 및 터치패드로 더욱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3개의 USB 포트와 4-in-1 멀티 리더기 등으로 확장성과 유연성을 높였으며, 레노버의 배터리 절약형 소프트웨어인 '에너지 매니지먼트'와 함께 6셀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6시간까지 충전 없이 사용 가능하다.

그 밖에도, 아이디어패드 S10-2는 돌비헤드폰 인증 채택, 레노버 퀵스타트(QuickStart) 버튼, 베리페이스(VeriFace) 얼굴 인식 기술, 레노버 원키(OneKey) 복구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