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에서...조선희 경일대 교수 등 4명의 전문가 강연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 www.canon-ci.co.kr)은 우수한 사진영상 전문가를 양성하는 경일대학교 사진영상학과와 함께 오는 12월 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제8회 캐논 디지털 포럼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포럼에서는 패션 사진 작가로도 유명한 조선희 경일대 교수를 비롯하여 경일대 출신 김유진 교수(경일대), 김탁훈 교수(중앙대), 최용빈 사진가 등 4명의 사진 전문가들이 4시간 반 동안 카메라와 사진에 대한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캐논 디지털 포럼은 보다 전문적이고 심도 있는 카메라 강좌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시작된 카메라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8회째를 맞는다. 캐논 디지털 포럼은 카메라는 물론 사진 문화 전반에 대한 전문 강좌로 구성되어 아마추어 사진 애호가들에게 높은 수준의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동강 사진전이나 천문대 출사 등 특색 있는 문화 이벤트와 접목하여 진행 돼 기존에 쉽게 접할 수 없는 독특한 경험의 기회를 전달하여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참가 신청은 25일부터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캐논 정품 고객이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100명이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