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클라우드 디스트리뷰션 패스 강점 살려 기업별 맞춤 제안 진행

에티버스 부스 현장 사진
에티버스 부스 현장 사진

[아이티데일리] 에티버스는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2는 지역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전문 행사로 클라우드 산업의 최신 동향 및 기술, 클라우드를 통한 디지털 전환 혁신사례, 강연 등으로 구성돼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부산시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외 클라우드 관련 기업 37개사가 참가한다.

에티버스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디스트리뷰션 패스(Distribution Path)를 보유한 파트너로 AWS 클라우드를 처음 도입하거나 사용 중인 파트너사에 영업, 마케팅, 교육, 기술, 자체 개발 솔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에티버스는 이 같은 강점을 살려 부스 방문자와 기업에 소개하고 고객 맞춤 제안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2 에티버스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에게 명함 뽑기, 파트너·고객 체결 10만 원 상당 웰컴키트(Welcome Kit)를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티버스 김준성 상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클라우드에 관심 있는 경상권 파트너 모집 및 고객사를 발굴하고자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며 “경상권에 에티버스와 AWS를 대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티버스는 4차 산업을 선도하는 IT솔루션 업체로 가상화, 네트워크, 클라우드, 오픈소스 분야에서 250여 명의 전문 기술 인력을 갖추고 있다. IT컨설팅과 다양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