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기반 위협에 대한 웹 정보와 온 디맨드 인텔리전스 제공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 업체 블루코트가 새로운 '블루코트 프록시 SG 시리즈', '프록시 AV 어플라이언스' 시리즈 등 하이브리드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블루코트는 하이브리드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 솔루션은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의 블루코트 웹펄스 서비스가 제공하는 보안을 기반으로 했으며 블루코트 프록시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원격 사용자에 대한 보안을 확장했다고 전했다.

블루코트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 솔루션은 프록시 SG어플라이언스와 프록시 AV 어플라이언스를 프록시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 기반 웹펄스 서비스와 결합한 확장형 하이브리드 아키텍쳐로 분산된 환경을 가진 기업에 최신 웹 기반 위협에 대한 웹 정보와 온 디맨드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또 시큐어웹게이트 운영체제(SGOS) 5.5버전의 위협 분석 기능을 개선해 모든 프록시 SG와 프록시 AV 어플라이언스의 성능을 최대 40%까지 향상시켰으며 성능 저하 없이도 압축 파일과, 의심이 되는 첨부파일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밖에도 새로운 제품군은 ▲성능 저하 없는 처리량과 성능 확장 ▲확장된 관리를 통한 정책 통제와 간소화된 리포팅 ▲클라우드 기반 방어를 통한 실시간 위협 대응 ▲효율적인 비용으로 향상된 보안 프레임워크 구현 등의 특징이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