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S/W 품질인증제도인 GS인증 획득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 www.softcamp.co.kr)는 자사의 문서보안 솔루션 '소프트캠프 다큐먼트 시큐리티 V4.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S/W 품질인증제도 GS(Good Software)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SoftCamp Document Security'는 조직의 중요 문서에 대해 사용자 권한과 정책을 설정해 전자문서나 인쇄물에 대해 보안성을 높이며, 로그정보를 통해 사전 예방 및 사후 감사를 가능하게 하는 내부 정보 유출 방지 솔루션이다.

GS인증을 획득한 소프트캠프 다큐먼트 시큐리티 V 4.0은 국정원이 인증한 검증필 암호모듈을 탑재한 제품으로 '국가/공공기관 정보보호제품 도입 기준'에 따라 지난 6월 국가용 암호제품에 지정, 안정성과 보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소프트캠프 김기태 영업본부장은 "문서보안 제품 중 국가용 암호제품 지정, 검증필 암호모듈 탑재 등 보안 강화를 통한 보안성 검증과 품질 강화로 GS인증까지 확보한 제품은 유일한 것으로 알고 있으며, 소프트캠프가 그 동안 보안과 보안 품질에 대해 고민하고 노력한 부분에 대한 성과라 생각하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제품의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