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AI 기술 탑재로 최적화…토너 및 화상 처리 기술력 강화

[아이티데일리] 글로벌 사무기기 및 문서 솔루션 기업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이하 교세라)는 리뉴얼 된 고성능 A3 컬러/흑백 복합기 7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품질 인쇄 성능과 내구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던 기존 A3 컬러/흑백 복합기 시리즈의 후속 제품으로, 한층 더 향상된 기본 성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기반으로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고성능 쿼드코어 CPU(ARM A53 1.6GHZ)가 탑재돼 기존의 고품질 인쇄 시스템을 더욱 빠른 속도로 느껴볼 수 있으며, A3 컬러 복합기 ‘TASKalfa VFM351ci’의 경우 분당 출력 속도가 기존 32ppm에서 35ppm으로 더욱 향상됐다. 스캔 성능 또한 기존 대비 125% 이상 향상된 274ipm으로(A4 기준, DP-7170 옵션 장착 시), 동급 최고 수준의 듀얼 스캔 성능을 자랑한다. 초고해상도(Super-resolution) 기능은 저해상도 사진을 고해상도로 변환해 이미지를 더욱 선명하게 출력한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가 고성능 AI 기술 탑재로 최적화된 A3 컬러흑백 복합기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가 고성능 AI 기술 탑재로 최적화된 A3 컬러흑백 복합기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복합기를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하고 제어할 수 있게 된 점도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다. 새로운 브랜딩 디자인이 적용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기반의 10.1인치 조작패널로 시인성이 향상됐으며, 태블릿처럼 터치로 화면을 넘기는 등 한 번의 터치로 복합기의 모든 작업을 진행할 수 있어 조작 편의성 또한 강화됐다.

특히 이번 교세라 신제품은 성능 및 보안기능이 더욱 향상되었음에도 소비 전력은 기존 510W에서 450W로 약 12% 이상 절감돼(‘TASKalfa VFM251ci’기준) 고성능과 친환경의 가치를 모두 실현하는 친환경적 제품이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한솔 한국지사장은 “교세라가 선보인 이번 신기종 시리즈는 이미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이전 모델보다 성능과 품질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기업 고객들에게 비즈니스 업무 환경을 더욱 효율적이고, 워크플로우를 최적화하는 높은 생산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소비전력을 감소시켜 고객 기업들의 ESG경영 실현에도 기여할 수 있는 유의미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