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킹스피커 모델 ‘NWZ-E444K’도 출시


▲ 소니코리아 ‘워크맨 스터디 S740 시리즈’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최신 사운드 기술, 편리한 어학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워크맨 'NWZ-S740 시리즈' 2종과 자연스러운 음질을 제공하는 스피커 도킹과 MP3 플레이어 본체를 제공하는 'NWZ-E444K'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워크맨 S740 시리즈는 슬림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구간반복, 재생속도조절 등 다양한 어학기능 지원하며, 주변 소음을 차단해주는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ing)기술, 클리어 오디오 기술 등 최신 음향기술을 탑재한 제품이다.

워크맨 S740 시리즈는 구간반복, 재생속도조절, 고속탐색 등의 기능을 탑재해 외국어를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재생속도조절 기능은 0.5배속에서 2배속까지 총 10단계로 세밀하게 구분되어 있으며, 버튼을 누를 때 마다 3초 단위로 돌려 들을 수 있는 등 최적의 외국어 학습 시스템을 지원한다.

특히 기존에는 버스, 지하철 등 시끄러운 곳에서 어학공부를 하기 위해 소리를 키워야 했지만 주변 소음을 최고 90%까지 줄여주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소리를 높이지 않고 외국어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다양한 음악파일(MP3, WMA, AAC-LC, Linear PCM)과 동영상파일(MP4, H.264/AVC, WMV9)의 재생이 가능한 워크맨 S740 시리즈는 TV아웃 기능을 탑재해 S740에 저장된 동영상파일을 TV를 통해 SD급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또 워크맨 S740 시리즈는 5.08cm(2.0인치)의 크기에 어디서나 이상적인 밝기와 명암비를 만들어 내는 화이트 LED 백라이트, 동급대비 뛰어난 해상도의 QVGA(320×240) LCD 스크린을 탑재했으며 초당 30 프레임의 선명한 고화질 동영상 재생 화질을 제공한다.

최적의 음악감상을 추구하는 워크맨은 S740 시리즈에 '클리어 스테레오(Clear Stereo)'기술과 '클리어 베이스(Clear Bass)' 기술 등 소니 고유의 '클리어 오디오 기술'을 적용해 정교한 고음과 깊고 풍부하고 부드러운 저음을 구현한다. 여기에 더해 고음역대의 비트 레이트(bit rate)를 손실 없이 재생하는 'DSEE(디지털 사운드 강화 엔진)'를 통해 최적의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워크맨 S740 시리즈는 소니만의 강력한 베터리 기술을 통해 42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배터리 소모가 많은 동영상 역시 10시간까지 연속 재생 할 수 있는 등 이동 중 오랜 시간 어학공부와 음악감상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워크맨 'NWZ-E444K'는 MP3플레이어 본체와 스피커 겸 충전장치로 사용 가능한 전용 스피커 도킹이 제공되는 제품이다.

워크맨 NWZ-E444K는 MP3플레이어 본체와 동일한 블랙컬러로 둥근 유선형 버튼 디자인을 세련되게 매칭시킨 타원형 스피커 도킹이 함께 제공된다. 최대출력 좌우 1W(어댑터 연결시)의 스피커 도킹으로 주변사람들과 MP3 본체에 들어있는 음악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편리한 알람 및 타이머 기능이 제공된다.

스피커 도킹에 장착해 음악을 감상할 때에도 최적의 사운드 환경을 제공하는 소니 고유의 '클리어 오디오 기술 (Clear Audio Technology)'을 탑재해 원음 손실을 최소화하고, 정교한 고음과 깊고 부드러운 저음을 정확하게 구현한다.

NWZ-E444K는 MP3플레이어 본체는 2형(5.08cm) QVGA LCD 스크린을 탑재해 초당 30프레임의 고화질 동영상 감상이 가능하며 심플하게 떨어지는 슬림하고 간결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편리한 음악감상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