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확대와 G밸리캠퍼스 신규 오픈으로 수강생 편의 도모

[아이티데일리] 데이터 비즈니스 전문기업 엔코아(대표 이화식)의 AI∙DATA교육센터 플레이데이터가 정부 지원 교육 과정 확대와 수강생 편의를 위하여 플레이데이터 G밸리캠퍼스를 신규 오픈하고 2022년 하반기 빅데이터 부트캠프와 인공지능 부트캠프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플레이데이터는 엔코아의 AI∙DATA교육센터로 다양한 정부지원SW 전문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지원 사업인 SWETI(SW전문인력양성기관)에 6년 연속 선정되며 IT 교육센터로 인정받고 있으며, 고용노동부의 K-디지털 트레이닝(K-Digital Training)공식 훈련기관, 서울산업진흥원의 새싹(SeSAC)공식 교육기관으로 최신 IT 전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22년 하반기에는 K-디지털 트레이닝 사업으로 빅데이터 부트캠프와 인공지능 부트 캠프 커리큘럼을 강화하고 7월부터 개강한다. 플레이데이터의 부트캠프는 IT 프로젝트 현장에서 요구하는 개발자 양성을 위한 현장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각 과정은 기업에서 실제 활용하고 있는 IT 기술셋과 현직 엔지니어가 참여하여 개발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수강생은 이론과 실습은 물론 실제 파일럿 프로젝트를 통해 프로젝트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플레이데이터의 교육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플레이데이터만의 취업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들에게는 포트폴리오 작성에서 모의 면접, 기업 연계까지 취업을 위한 전반적인 가이드를 제공하고, 플레이데이터와 채용 협약을 체결한 122개의 검증된 기업에 채용 연계까지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K-디지털 트레이닝 사업의 빅데이터 부트캠프와 인공지능 부트캠프는 6개월 과정으로 오는 7월 4일, 7월 11일, 7월 18일, 3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개강하며 총 150명 규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빅데이터 부트캠프는 빅데이터 분석에서 머신러닝, 엔지니어링에서 백엔드까지 전 과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인공지능 부트캠프에서는 컴퓨터비전(Computer Vision)을 활용하여 자율주행, 이미지 분석, 영상 분석, 사물인터넷 등 다양한 인공지능 서비스를 실제 개발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