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1000명에게 LED TV, 아키타 여행권 등 경품 기회 제공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 www.canon-ci.co.kr)은 16일 연말을 맞이해 캐논 고객 및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트리플 경품 찬스를 제공하는 '캐논 논스톱 크리스마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로 그 동안 카메라, 캠코더, 포토 프린터 등 사진 관련 제품 구입을 망설였던 사람들에게 더없이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다.

캐논은 자사의 홈페이지(www.canon-ci.co.kr) 방문객들이 온라인으로 신청만 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도요타 친환경 자동차 프리우스를 선물한다. 다음달 24일까지 캐논 홈페이지에 방문해 간단한 가입절차를 거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제품 구매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기존 캐논 고객이 아니어도 응모가 가능한 열린 이벤트다.

또, 행사 기간 중 카메라, 렌즈, 캠코더, 포토 프린터 등 캐논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논은 기간 중 캐논 제품을 구입하고 정품 등록을 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LG LED TV,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지로 유명한 아키타로 떠나는 한진관광 여행 상품권, 도시바 넷북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제품을 여러 대 구입하면 그만큼 응모 횟수가 늘어나기 때문에 당첨의 확률도 높아진다.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인기 DSLR 카메라 기종인 EOS 500D, EOS 450D, EOS 50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와치 손목 시계를 증정하며, 컴팩트 카메라 익서스 200IS, 110IS, 120IS, 100IS, 95IS 중 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추가 정품 배터리나 가습기 중 하나를 골라 받을 수 있다.

또한 캠코더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기종에 따라 1TB 외장하드 또는 정품 배터리를 증정한다. 사은품 신청 및 수령은 캐논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시 가능하다.

한편 일반 전자제품 매장에서도 별도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매장 방문 구입시 추가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