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언웨어 전용 오프라인 판매점 및 체험존 오픈

델코리아(대표 김진수, www.dell.co.kr)는 올해 야심차게 발표한 게이밍 PC 브랜드 에일리언웨어(Alienware)와 관련하여 고객 체험존 및 에일리언웨어 전용 오프라인 매장 오픈, 니드 포 스피드 오프라인 게이밍 리그전 개최, 지스타(Gstar) 내 이벤트 등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델코리아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인 지스타에서 엔시소프트의 블레이드 앤 소울(Blade & Soul)과 손잡고 고객들을 위한 에일리언웨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일리언웨어 문자 퀴즈나 즉석 6행시 만들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이 에일리언웨어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그 동안 가지고 있었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에일리언웨어를 가상의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홈페이지(www.allpowerful.co.kr)에서는 지스타 무료 초청의 기회뿐 아니라 에일리언웨어 티셔츠 등의 특별한 선물과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델코리아는 강력한 성능과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에일리언웨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용 오프라인 판매점은 물론, 고객 체험존을 오픈한다.

지난 10월 강변 테크노마트에 새롭게 연 고객 체험존에 이어 오는 13일 픽스딕스 명동점과 코엑스점에도 체험존이 마련된 판매점들이 오픈하여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고객들은 기존 온라인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에일리언웨어 오로라 데스크톱, M15x와 M17x 노트북을 직접 보고 사용해 볼 수 있어 에일리언웨어만이 제공하는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에일리언웨어 오로라 데스크톱, M15x와 M17x 노트북 등 에일리언웨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경품의 기회도 제공한다.

델코리아는 오는 1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에서 에일리언웨어와 MS 윈도우 7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에일리언웨어 체험존을 개장한다. 이 체험존을 통해 고객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7과 강력한 성능과 생생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에일리언웨어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델코리아는 지난 10월 용산에서 레이싱 게임인 니드 포 스피드 오프라인 게이밍 리그를 개최하여 에일리언웨어가 제공하는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놀라울 정도로 빠른 속도를 보여주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