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3일 진행 예정…참가비 50% 지원

브레인웨어더라파랩 이은애 대표(왼쪽), 세일즈인사이트 고명식 대표
브레인웨어더라파랩 이은애 대표(왼쪽), 세일즈인사이트 고명식 대표

[아이티데일리]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는 자사의 CRM 운영고객을 위한 ‘B2B 고객관리 교육’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세일즈인사이트는 2003년부터 19년간 제조, 유통, 물류, 서비스, 금융, IT, 교육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세일즈인사이트는 고객사의 효율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해 이달 13일부터 진행되는 ‘인사이트 아카데미 : B2B 영업교육’ 과정을 개설하고, 고객사의 교육 참가비 50%를 지원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15년 이상 ‘전략적 고객관리’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브레인웨어더라파랩(대표 이은애)이 진행한다. 4개 모듈, 8시간으로 구성돼있으며 신규고객 접근방법, 관계형성 단계별 공략방법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실행 교육과 사례들을 공유할 계획이다.

세일즈인사이트 고명식 대표는 “영업이 활성화돼야 기업이 성장할 수 있다”며, “CRM 공급 외에도 영업 활성화를 위한 다방면의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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