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퍼넬’로 기술 숙련도 및 고객사례 FTR 검증과정 거쳐

에스티씨랩이 ‘AWS 파트너 패스’ 중 ‘소프트웨어’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에스티씨랩이 ‘AWS 파트너 패스’ 중 ‘소프트웨어’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아이티데일리] 에스티씨랩(대표 박형준)은 아마존웹서비스(AWS)의 ‘파트너 패스(Partner Path)’ 인증을 취득했다고 12일 밝혔다.

AWS는 지난 1월부터 파트너 리소스, 혜택 및 프로그램에 대한 체계적인 여정을 제공하는 ‘파트너 패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파트너의 고객 오퍼링 지원 및 강화를 목적으로 설계된 ‘파스너 패스’는 전용 파트너 포털 액세스, 교육 할인, 비즈니스 및 기술지원 콘텐츠, 프로그램 및 해당 제품과 관련된 혜택 등을 제공한다.

에스티씨랩이 자체 개발한 가상 대기실 솔루션 ‘넷퍼넬(NetFUNNEL)’은 AWS의 기술적 숙련도 및 관련 고객 사례에 대한 FTR(Foundational Technical Review) 검증 과정을 통과했다. 특히 AWS가 부여하는 5가지 ‘파트너 패스’ 인증 중 ‘소프트웨어 패스(Software Path)’ 인증을 획득했다. 현재 AWS 웹사이트 내 솔루션과 파트너사 등재를 마쳤다.

에스티씨랩 박형준 대표는 “이번 인증을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고객에게도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홍보 효과와 함께 AWS에서 검증한 기술 우위의 트래픽 제어 및 가상 대기실 솔루션을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넷퍼넬’은 향후 AWS 마켓플레이스 입점과 함께 AWS 아키텍처 관련 모범 사례로 선정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SaaS 플랫폼 구축, 클라우드 적용 확대를 통해 글로벌 진출 속도를 높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