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카메라, 닌텐도Wii 등 경품 증정

민트패스(대표 양덕준, www.mintpass.co.kr)는 민트패드 출시 1주년을 맞아 5일부터 오는 15일까지 ▲구매고객 대상 경품 증정 ▲ 1주년 축하 댓글달기 ▲ 민트패드 쇼핑몰 할인권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1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민트패드 또는 민트패드DMB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 응모는 민트패스 홈페이지 내에 개설된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 한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디지털 카메라, 닌텐도Wii, CGV 영화 예매권(1인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달기' 이벤트는 민트패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민트패드 출시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것으로 참가자 중 가장 재미있고 독특한 댓글을 달아준 2명을 선정해 민트패드와 민트패드DMB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민트패스 쇼핑몰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이벤트에 참가한 후 즉석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민트패스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민트패드 및 민트패드 액세서리 구매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출시 1주년을 맞는 '민트패드'는 메모, MP3, 카메라, DMB 수신 등의 멀티미디어 기능과 함께 무선인터넷을 활용한 네트워크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