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IPS 교체 프로모션 및 공인 파트너 모집도 진행

티핑포인트(www.tippingpoint.com)는 악성 IP 및 유해 도메인 식별차단 성능이 더욱 강화된 NG(Next-Generation) IPS '티핑포인트 N-플랫폼(TippingPoint N-Platform)'을 4일 발표하고, 구형 IPS 교체 프로모션 및 공인 파트너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티핑포인트 N-플랫폼'의 가장 큰 특징은 비용 절감 및 비즈니스 연속성 보장, 급변하는 보안 위협에 대한 선제적 방어체계 구축, 진화하는 코어 네트워크 및 데이터센터 네트워크를 위한 강력한 보안 기능 등을 꼽을 수 있다.

티핑포인트의 차세대 IPS 'N-플랫폼'은 TCO를 절감시키면서도 강력한 보안 확장성을 제공하는 이상적인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수의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를 통합하고 보안 기능을 자동화함으로써 기업의 보안 관련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티핑포인트 N-플랫폼'은 업계 선두의 보안 연구기관인 DV랩스(DVLabs)와 전세계 1100여 현업 연구자와 운영자들로 조직된 ZDI(Zero-Day Initiative)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이 급변하는 보안위협에 대해 선제적 방어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티핑포인트 N-플랫폼은 모듈러 타입의 확장형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써드파티 솔루션뿐 아니라 고객맞춤형 신규 IPS 필터를 보다 빠르게 개발 및 적용할 수 있도록 해 주며, DPI(Deep Packet Inspection) 방식의 심층적인 보안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다.

한편, 이번 'N-플랫폼' 출시를 맞아 티핑포인트는 2010년 1월까지 제조사 구분없이 구형 IPS를 자사 제품으로 교체 구입하는 고객에게 US$ 3,000 상당의 자격증 과정 기술교육과 트렛링큐(ThreatLinQ) 글로벌 위협 경보 서비스, 구매 후 2년간 유지보수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공인 프리미어 파트너 및 보안관제 파트너(MSSP)를 모집해 국내 IPS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며, 이를 위해 티핑포인트는 오는 12일 강남 메리츠타워에서 고객 및 파트너를 초청해 제품 발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NG IPS인 '티핑포인트 N-플랫폼'을 직접 선보이며 프로모션 소개 및 파트너사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