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P와 POP3 트래픽을 게이트웨이에서 효과적으로 스캔

워치가드코리아(지사장 정종우, www.watchguardUTM.co.kr)는 안티바이러스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사의 솔루션에 AVG테크놀로지의 안티 바이러스 기술을 결합한다고 3일 발표했다.

AVG는 전세계 8천만대의 PC를 보호하고 있는 세계적인 멀웨어 보호기술로, 워치가드 다기능 방화벽에 결합됨으로써 기업은 보다 효율적으로 리스크를 관리하고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다.

바이러스와 멀웨어는 데이터 유출, PC 손상, 애플리케이션 손상의 주요 원인 중 하나로, 기업의 생산성을 급격히 떨어뜨린다. 워치가드는 AVG의 안티 바이러스 기술과 시그니처를 채택하여 네트워크는 물론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보호하는 최상의 게이트웨이 안티 바이러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워치가드 정종우 지사장은 "데스크톱에서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경우에도 게이트웨이 안티바이러스를 가동한다면 다계층 보안을 구축하여 훨씬 효과적인 대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 부주의에서 오는 보안위협을 방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AVG 기술이 적용된 게이트웨이 안티바이러스 보안 서비스는 워치가드의 운영 시스템 '파이어웨어 XTM OS'를 장착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워치가드 게이트웨이 안티바이러스 서비스는 1년 단위로 구입할 수 있으며, 사용자 수에 따른 라이센스 비용은 별도로 부과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