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 및 중소기업 위한 보급형 A4 모노 레이저 복합기


▲ 모노 레이저 복합기 ‘Phaser3100MFP’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황유천, www.xeroxprinters.co.kr)는 다양한 기능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4 in 1 A4 모노 레이저 복합기 'Phaser3100MFP'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컴팩트하고 슬림한 사이즈의 Phaser3100MFP는 고성능의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은 물론이고, 토너 소비량을 40%까지 줄이는 토너 세이브 모드를 탑재하여 기업의 총소요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을 줄일 수 있어 소호 및 중소규모의 사무 환경에 적합한 경제적인 복합기다.

Phaser3100MFP는 20ppm의 고속 인쇄와 13초의 빠른 첫 페이지 출력, 20cpm의 복사 속도로 동급 최강의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PC를 거치지 않고도 스캔 된 이미지를 바로 USB에 저장하거나 USB에서 직접 인쇄를 가능하게 하는 '다이렉트 인쇄/ 스캐닝' 기능으로 손쉽고 빠르게 인쇄와 스캔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 또한 문자 인식 소프트웨어인 Paperport SE11.0이 탑재되어 있어 스캔 한 하드 카피 문서를 전자 문서로 변형 해 문서를 직접 편집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Phaser3100MFP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ID 카드 복사 기능은 ID 카드나 작은 사이즈의 양면 사진 이미지와 같은 고해상도의 복사 기능이 요구되는 작업을 한결 손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반적으로 여러 장의 문서를 복사, 스캔, 팩스 송신 시 문서 양만큼 본체 뚜껑을 열고 닫은 다음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Phaser3100MFP는 많은 양의 문서를 간편하게 스캔, 복사, 팩스 송신을 할 수 있는 ADF(Automatic Document Feeder: 자동급지장치) 기능이 있어, 최대 50매까지 문서를 본체 위에 올려두고 버튼만 누르면 많은 양의 문서가 자동으로 복사, 스캔, 팩스 송신 작업이 가능해 편리하며, 팩스의 수신자가 패스워드를 입력해야만 팩스를 받을 수 있는 보안 팩스 수신 기능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또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되는 프린터 드라이버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별도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지 않아도 항상 최적의 프린터 상태를 유지해 관리가 용이하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황유천 대표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소호 및 중소기업에게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총소요비용을 줄인 경제적인 보급형 복합기인 Phaser3100MFP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