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DVD인쇄, 증명 사진 등 다양한 작업까지 활용


▲ Epson Stylus Photo TX650



한국엡손(대표 쿠로다 타카시, www.epson.co.kr)은 5일 남녀노소 누구나 사진을 손쉽게 편집하고 전문가 못지않게 출력할 수 있는 프리미엄 멀티 포토 복합기 'Epson Stylus Photo TX65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Epson Stylus Photo TX650'은 IT기기의 투박한 인상을 버리고 박스형의 심플한 형태로 어떤 스타일의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게 어울리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단순한 프린팅 작업뿐만 아니라 폭 넓은 용도로 활용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과 툴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비즈니스 현장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프린터를 활용해 손쉽게 작품활동과 놀이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린팅 기능을 탑재했다.

'Epson Stylus Photo TX650'은 평상시에 IT제품을 다루기 어려워하던 주부나 어린 아이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카메라에서 바로 인쇄할 수 있는 '픽트브릿지(PictBridge)' 기능과 메모리 카드 슬롯을 지원해 PC 없이도 간편하게 사진을 출력할 수 있도록 했고, 2.5인치 컬러 LCD를 탑재해 눈으로 직접 사진을 보면서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

특히 '다중잉크 분사 기술'(VSDT)로 최대 38ppm, 4x6인치 사진을 12초의 빠른 속도로 출력할 수 있고, 뛰어난 내구성과 색 표현력을 갖고 있는 엡손의 '파워맥스 포토 잉크'를 탑재해 고품질의 사진이나 문서를 최대 200년까지 생생하게 보존 할 수 있다.

'Epson Stylus Photo TX650'은 프린터 사용자들의 가장 큰 불만이었던 잦은 잉크 카트리지를 교환 시기를 대용량의 잉크(81N)를 지원해 해소 시키고, 6색의 개별 잉크 카트리지로 다 사용한 잉크만 교체할 수 있도록 해 유지 비용을 크게 줄였다.

이 외에 사진 이미지의 여백 조정, 컬러, 인덱스 출력 및 레이아웃을 마음대로 디자인 할 수 있는 기능인 PIF 프로그램으로 결혼식, 생일 등의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레임과 사진을 가족 누구나가 특별한 능력 없이도 직접 꾸밀 수 있게 무료로 제공한다. 다양한 PIF 프레임은 엡손랜드(land.epson.co.kr)를 통해 제공한다.

한국엡손 서치헌 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보급형 프리미엄 포토 복합기로 빠른 속도로 다양한 형태의 사진을 출력 할 수 있어 디지털 카메라 유저들뿐만 아니라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크게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