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유연성은 높이고 데이터 보안은 강화

소프트캠프(배환국, www.softcamp.co.kr)는 16일 비즈니스 유연성은 높이고 데이터 보안은 강화한 가상 데스크톱 솔루션 'SoftCamp Virtual S-Wor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oftCamp Virtual S-Work는 한 대의 PC에서 사용자 환경 전환을 통해 업무용 PC와 비업무용 개인 PC로 분리되며, 업무 PC 모드에서는 사내 정보시스템에 접속이 가능하고 데이터는 암호화된 보안 영역으로만 저장, 데이터의 외부 유출은 원천 차단된다.

또, 업무시 사용되는 모든 어플리케이션의 보안 연동을 통해 조직 보안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는 통제되어 사용자는 임의로 보안 영역 외의 저장 공간에 데이터를 저장 하거나 무단 인쇄, 무단 편집, 무단 반출 등의 유출 가능성은 완벽히 차단된다.

반면, 비업무용 개인 PC 모드를 통해 조직 내 사용자는 인터넷 서핑이나 개인 메신져, 동영상 플레이어 등과 같이 업무 외적으로 사용하는 개인PC 환경을 지원한다.

한편, SoftCamp Virtual S-Work는 데이터 유출 방지의 보안의 기능뿐 아니라 업무용 PC 모드를 통해 조직 내 공지사항 전달, 근태관리 및 업무환경제어 등의 부가적인 보안 관리 기능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